홈 > 샵퍼 콘텐츠작성 > 콘텐츠
콘텐츠

전문가용 드라이기 추천 MS6001A 팬텀

JMW 터보 항공모터 드라이기 팬텀


왜 집에서는 미용실처럼 스타일링이 안될까?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물론 미용사 분들의 기술이 가장 중요한 차이점이겠지만 머리를 할 때 사용하는 기구도 많은 역할은 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드라이기죠!! 그래서 전문가용 드라이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최근에 사용해 본 중 만족스러웠던 전문가용 드라이기를 하나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JMW 2017년 최신 제품 < MS6001A 팬텀 > 입니다.


화이트와 핑크 골드 컬러 조합으로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 실제로 보면 굉장히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느껴지는데 JMW 최상위 모델에만 적용되는 펄 코팅이 추가되어서랍니다. 이 펄코팅 덕분에 스크래치나 외부 오염에도 더 강한 내구성 보여준다는 사실!


노즐폭이 다른 제품에 비해 넓어서 스타일링이 편하고요. 잘 보시면 토출구가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노즐 대비 덜 뜨겁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래서 냉풍이 나오면서 다시 뜨거워지지 않고 냉풍 온도를 잘 유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람은 LOW /  HIGH / TURBO 3가지 단계 그리고 각각 온풍, 냉풍을 모두 쓸 수 있습니다. 미용실에 가면 미용사분들이 엄청 센 바람으로 머리를 금방 말려주시는데요.^^ MS6001A 팬텀은 전문가용 드라이기가 무색할 만큼 강력한 '터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릴 수 있습니다!^^





강력한 터보바람 영상으로 한번 보실까요? ㅎㅎㅎ  머리카락보다 훨씬 더 무거운 조화가 훅훅 날려서 움직입니다.



제가 직접 들어보니 전문가용 드라이기는 사이즈가 커서 제품에 따라 다소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MS6001A 팬텀 드라이기는 468g(전선 제외)라 크기 대비 상당히 가벼웠습니다. 




또한 손잡이가 슬림한 편이라 다른 드라이기보다 그립감이 좋아 들기 편했던 것이 개인적으로 느낀 장점!!


일단 머리를 감고 MS6001A 팬텀 전문가용 드라이기의 터보 바람으로 말리기 시작!!  머리카락 날리는 것이 좀 웃끼지만 그만큼 강력합니다!^^ 

ALL NEW BLDC MOTOR 3.0 탑재
조용하고 강력한 터보 바람


원래 찬 바람으로 말려야 머리카락이 찰랑찰랑한데 바람이 약해 찬바람으로 다 말리지 못하고 중간에 더운바람으로 바꾼 경험 많으시죠? MS6001A 팬텀 드라이기 터보 모드를 이용하면 제대로 된 찬바람으로 스타일링 하기 전 상태까지 머리를 빠르게 말릴 수 있습니다.


강력한 터보 바람으로 말려준 후에 거의 다 마르면 이제 본격적인 스타일링을 시작합니다. HIGH 온풍으로 남은 축축함을 살짝 날려줍니다.  터보바람 덕분에 머리 안쪽까지 볼륨이 살아서 뒷머리 , 윗머리가 살짝 올라가 있는 것이 보이시죠?^^ 따로 볼륨드라이가 필요 없을 정도!



처음부터 냉풍으로 잘 말려주니 수분감이 남아 찰랑찰랑한 상태에서 스타일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LOW 온풍으로 차분하게 스타일링을 해주면 됩니다.




냉풍 온풍을 바꿀 때 버튼 계속 버튼을 누르고 있지 않고 한번 누를 때 마다 냉온풍이 전환되기 때문에 손에 힘을 덜 들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머리라 오래 머리를 말리셔야 하는 분들은 더 편하실 듯~^^

드라이기 하나 바꿨을 뿐인데 달라진 머리결~^^  미용실 선생님이 옆머리를 뒤로 살짝 넘겨서 드라이를 해주시는거 보고 집에서 따라해 봤는데 안되서 스킬이 없어서 그런가 했는데.... JMW 팬텀 드라이기 MS6001A를 사용하니 곰손인 저도 비슷하게 되네요^^ 다음번에 몇 번 더 해보면 확실히 더 잘될 것 같습니다.

 


참!  윤기있는 부드러운 모발 건조에 도움이 되는 음이온 케어 기능도 들어가 있습니다. 덕분에 머리가 반짝반짝~^^
 



JMW 팬텀 드라이기 MS6001A에는 BLDC 모터가 들어있는데 기존 DC보다더 오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동일한 1600W 드라이어와 비교할 때 전력소비도 적으며, 브러시가 없어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 모터입니다. 소리도 더 조용하다고 해서 강아지 목욕 시킬 때 한번 써봤습니다.



평소에 냉풍으로는 몸 전체를 말리기엔 어림도 없고,  온풍은 뜨거울까봐 온풍설정해 놓고 멀리서 바람 쏘여가며 말리느라 한참 걸
렸는데.... 터보 바람이 강해서 냉풍으로 금방 털이 보송보송해집니다.  바람 세기 대비 조용한 편이라 처음엔 앉아 있다가 강아지가 엎드려서 잠들었네요 ㅎㅎㅎ

 


전문가용 드라이기 부럽지 않은 JMW 팬텀 드라이기 MS6001A로 순식간에 강아지 2마리 드라이 완료!!^^ 머리가 빨리 안말라서 아침마다 출근준비할 때 시간 빠듯하신 분들에게 시간절약을 위한 드라이기로! 또 스타일링 제대로 잘 나오는 드라이기 추천 모델로 소개해드려 봅니다!^^





팬텀 MS6001A 드라이기는 JMW 브랜드 쇼핑몰 리빙뜨와에서 진행중인 캐쉬백 이벤트를 사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추첨 아니고 구입하시고 후기를 남기고 신청하시면 전원 1만원 캐시백 이랍니다!♥.

리빙뜨와 쇼핑몰 바로가기 ▲▲




 

이상품은 모두의쇼퍼 '샵' 입점해야!

  • 상품 입점 진행여부
  • 4명(100%)
  • 0명(0%)
  • 0명(0%)
  • 비회원 이상 / 총 4명 참여

, ,

0 Comments
Hot
23 07, 2018
Hot
20 04,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