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이 잦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뒤 늦게 겨울용품 구입에 나선 소비자들 사이에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포시즌플러스 제품이 인기다.

포시즌 플러스는 브랜드 네임 처럼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온풍기에 수조를 결합한 방식은 수분히팅 기능이 가능해 실내 습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수조에 아이스팩을 넣어 한 여름 쿨링 워셔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프리필터와 PTC히터 사이 청정가습 물필터를 추가해 청정 에어워셔와 가습기 기능이 가능하게 했다. 겨울의 한복판 난방비를 보고 놀란 소비자들로서는 충분히 매력 있게 다가가는 제품이다.

해당제품의 장점은 곳곳에서 엿볼 수 있다. 강력한 습식 난방은 실내 공기는 물론 공기중 수분까지 따뜻하게 온도를 덥힌다. 청정가습 물필터는 젖은 필터를 통해 먼지를 흡착시키고 깨끗한 공기만 배출시킨다. PCT 히터는 수분히팅에 더해 멸균까지 수행한다.

베이비페이스 기능은 히터 상단에 터치 한번으로 수분과 따뜻한 바람을 동시에 배출 피부에 수분보습이 가능하도록 한 기능이다. 별도의 수분 미스트 없이도 편안하게 얼굴 손, 발등 피부에 보습을 가할 수 있어 평상시 습도 조절과 함께 목욕, 세면 이후 사용하면 좋다.

조윤하 기자 (yh0712@ciobiz.co.kr)

http://www.ciobiz.co.kr/news/article.html?id=20190111120006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