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바이 코리아, 테크닉 바이 코리아!

한국의 기술로 만든 프라이팬 쿡셀의 인기가 전세계에 걸쳐 뜨겁다. 미국 코스트코에서는 한국 기술로 만들 프라이팬을 보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미국 Bay Area, Los Angeles, Midwest, Northeast, San Diego, Southeast, Texas 지역을 중심으로 3월까지 프라이팬 이벤트 일정이 꽉 차 있다.

한국 또한 쿡셀 프라이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세이브존, 농협, 킴스클럽, 뉴코아, NC백화점등 곳곳에 쿡셀을 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이 행사 요청이 쇄도 하고 있다.

쿡셀은 주식회사 블랙큐브가 스테인리스스틸을 소재로 2007년부터 개발한 프라이팬으로  닷더블코팅, 도트더블코팅을 적용해 만들어 지고 있으며 1세대, 2세대를 거쳐 6세대까지 지속적으로 기술이 업그레이드 되어 왔다. 하이브리드 프라이팬으로 불리면 사랑받고 있는 쿡셀 제품은 도트 더블코팅 기술을 통해 프라이팬 안쪽 표면에 홈을 파 음식과 맞닿은 면적을 최소화해 FDA 코팅제를 홈 안쪽에만 채웠다. 날카로운 식기가 잘 닿지 않아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다.

디자인테크라 할 수 있는 집약 기술은 점과 선으로 그리고 육각형의 패턴으로 블랙도트와 스테인리스스틸의 은빛이 더해져 비교할 수 없은 아름다운 제품으로 승화된다. 요리를 하는 전면부는 스테인리스스틸과 음각 홈 간격 마다 코팅된 친환경 코팅 위로 물방울과 음식재료들이 프라이팬의 흔들림에도 돌아다닐 정도로 표면장력을 유지한다. 한번 스테인리스스틸 프라이팬에 길들이면 벗어날 수 없다고 하는데 이제품은 초보 스테인리스 매니아에게도 제격이다. 화구 불과 맞닿은 뒷면 또한 더블 프라이팬 구성에는 도트 더블 코팅 기술이 적용되었다. 세척등이 용이할 뿐 아니라 아름답기까지 하니 요리하는 시간을 즐겁게 한다.

주식회사 블랙큐브의 쿡셀은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싱가폴, 베트남, 태국, 인도, 체코, 스위스, 덴마크, 대만, 이스라엘, 우크라이나, 일본, 호주등 전세계에 Cookcell, Hexclad, Othello, Momscook ,E-window, IMAT, CUSINO, Kencook, ORION,  BERNDOFE, Vinzer, Swiss Diamond, Giaretti등 다양한 OEM 브랜드로 수출되어 지고 있으며 해당 기술은 독일, 중국,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에도 특허가 출원되어 보호되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