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기획 2019.02.11

도트더블코팅 기술을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에 적용, 전세계 20여개국 10개 브랜드를 수출하고 있는 주식회사 블랙큐브 키친웨어 브랜드 ‘쿡셀’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고 있는 ‘암비엔테(Ambiente) 2019에 참가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독일 암비엔테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지난 2018년 88개국의 4,376 업체가 참여 했으며 168개국 133,582명이 방문 관람했으며 올해도 92개국 4,451개의 소비재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쿡셀은 스테인리스 스틸에 한국적인 기술, 고려 상감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도트더블코팅이 적용된 프라이팬, 웍, 냄비등을 선보이고 있다. 독일 중국 한국 특허등록된 블랙큐브의 기술은 스테인레스 입체구조를 재해석 도트더블코팅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6세대 기술의 냄비, 웍등 제품을 추가 공개했다.

블랙큐브 쿡셀은 주방용품 중에 가장 건강하고 열효율이 좋은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에 홈을 파고 여기에 코팅 프라이팬의 장점을 살린 코팅을 더해 하이브리드 프라이팬 브랜드로 대표되고 있다. 장점은 스테인리스 장점이 코팅을 보호하고 또한 코팅 면에 주걱등 요리기구가 닿는 면을 최소화해 마찰에 의한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올해 암비엔테 박람회를 기점으로 글로벌 키친웨어 전문 기업으로 기치를 내세운 블랙큐브 쿡셀은 “주방용품의 명가 독일에서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술에 관람객과 바이어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세계속의 명품 키친웨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전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