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코호스로 등장한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를 기획기사 

핫아이템은 성장가능한 상품 및 마케팅이 필요한 브랜드와 마케팅채널의 협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핫아이템에서 기획 언론사에 협력공급하는 콘텐츠로 저작권은 본사와 포탈 송고기업에 있습니다. 

대형몰과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온라인 직접판매를 하고 있는 소형가전 전문브랜드 ‘에어레스트’는 1월15일 론칭한 공기청정기 AP500을 2월말 기준 완판했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몰 쓱닷컴, CJmall, Gsmall을 비롯한 온라인몰 MD와 협의 프로그램을 통해 수수료 이상의 할인 혜택과 소형가전전문브랜드의 장점을 살려 사은품등을 제공하며 품질과, 가성비 모두를 잡았다.

AP500은 에어레스트가 공기청정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아이템으로 중저가 시장뿐 아니라 고가 시장 영역까지 도전장을 던졌다. 해당 모델은 한국 주거에 적합한 60cm 높이에서 공기역학적 구조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적용, 360도 실내 미세먼지를 잡아내는 원통형 공기 순환구조를 적용했으며 H13 헤파필터와 PM2.5 초미세먼지 감시센서를 탑재했다.

최근 에어레스트는 인기에 힘입어 신상품 AP750 모델을 3월4일부터 10일간 ‘신세계 오십쇼’와 함께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S-머니할인쿠폰 10만원과 에어레스트 AR01 가습기를 100% 증정을 한다.

AP750 모델은 고급형에 사용되어지는 원통형 구조에 레이저센서 PM1.0(PM2.5), 원통형 헤파필터 H13, 동급최대평형인 74.2m²(22평형) 면적을 360도 전방향 커버, 초미세먼지와 극초미세먼지를 잡아낸다.

한편 에어레스트는 최근 24시간 콜백 서비스로 A/S 전문시스템을 구축했다. 즉시 응답이 힘든 경우 평일 기준 24시간 안에 콜백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핫아이템 기사기획, 미로 사지제공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