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로 전세계 20여개 국가에 공급되고 있는 쿡셀은 미니멀라이프를 즐기는 소확행, 소가구 세대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소비자을 중심으로 24cm 이하 키친웨어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쿡셀은 기존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은 26cm~28cm 가 주력 상품이였던 상황, 최근 24cm 이하 제품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cm, 24cm 기존 구성에 추가로 상품을 기획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더블 코팅 궁중팬 웍과 프라이팬, 전골냄비 24cm 이하 쿡셀 상품은 버릴 것 다 버리는 미니멀라이프족에게 불필요한 물건은 줄이고 필요한 물품만으로 살아가면서도 건강한 삶에 집중 할 수 있는 최애템(가장 좋아하는 상품 및 아이템)로 주목받고 있다.

쿡셀 키친웨어 상품의 도트더블코팅은 1세대, 2세대를 거쳐 6세대까지 지속적으로 기술이 업그레이드 되어 왔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하이브리드 프라이팬으로 불리면서 프리미엄 글로벌 키친웨어 브랜드로 폭풍성장하고 있다.

한편 쿡셀은 일본 아마존몰에 브랜드존을 개설했으며 공산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전 세계 200여개  결제가 가능한 쇼핑몰과 해외 마케팅판매와 B2B 발주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 오늘 20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