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케이씨보라는 지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 ‘2019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 참가 10월 정식런칭을 앞두고 있는 무균 건조 코코넛 시트를 적용한 ‘프레쉬퀸 마스크팩’ 을 선보였다.

프레쉬퀸 마스크팩은 무균 건조 바이오 셀룰로우스 공법으로 제조한 코코넛 과즙 시트와 천연식물 희귀 버섯에서 추출한 수분가득 에코인증 에센스를 적용한 혁신적인 차세대 마스크팩으로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을 찾은 의료 관계자와 바이어,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채널로 참여한 매체의 ‘보통 마스크가 아니었다’ 감탄을 자아낸 ‘프레쉬퀸 폴링씨후레쉬 마스크팩’은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 되어 있다. 디자인테크가 적용되어 사용 손쉽게 직접 블렌딩 사용하게 되어 언제나 신선함을 유지 할 수 있다. 시트는 유효 성분을 코팅하는 특허받은 공법의 건조 바이오셀로오스 혁신 기술로 제조된 무균 건조 코코넛 시트를 사용했다. 에센스는 화장품 성분의 보톡스라 불리는 아지랄린이 아미노산 구조변화 결합, 사용시 피부에 유효한 리프팅효과를 가능하게 한다

케이씨보라 대표 김혜순은 전세계 각국의 유명 화장품를 소비하던 소비자였다. 이제는 한국 전세계 탑으로 인정받는 제조기술을 보유한 유명브랜드 제품 제조사 파트너쉽을 통해 고품질의 화장품을 제조하고 있다. ‘좋은 원료를 탁원한 제조기술을 사용하여 유명브랜드 품질 이상의 제품을 만들고 전세계에 공급하겠다” 밝힌 김대표는 색조, 쿠션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은 코스맥스(주)와 마스트팩등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 제품은 유셀과 협력하고 있다.

한편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기간에 케이씨보라는 오리엔탈 뷰티 올클레이어 클렌징폼,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판타스틱 립스틱 오리엔탈 뷰티 네추럴 익스프레션 BB크림등 조아 브랜드와 10월 정식런칭을 앞둔 브랜드 프레쉬퀸의 폴링씨후레쉬 인어공주 마스크팩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헤어 상품을 선보였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