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스틸 프라이팬과 코팅 프라이팬의 장점을 살린 하이브리드 큐브 프라이팬 ‘쿡셀’이 최근 예능 프로그램 <리틀포레스트>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리틀포레스트>는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간절한 요즘 아이들에게 맘껏 뛰놀 곳과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예능에 주방용품으로 프라이팬, 냄비, 웍 등 다양한 쿡셀 상품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하이브리드 큐브 더블 코팅 프라이팬, 웍 냄비 등 쿡셀 주방용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음각 홈에 큐브 FDA 코팅을 6세대에 걸쳐 발전시켜 열효율과 세척성, 코팅의 강도, 블랙 실버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큐브 더블 코팅은 조리면뿐 아니라 가스레인지, 인덕션 등 열원이 접촉하는 바닥면까지 더블 코팅을 적용해 세척 시 편리함도 더했다.

쿡셀은 전세계 20개국에 14개 브랜드로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코스트코 Bay Area, Los Angeles, Midwest, Northeast, San Diego, Southeast, Texas 등 지역을 중심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성황리에 프라이팬 이벤트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또한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세이브존, 농협, 킴스클럽, 뉴코아, NC백화점 등에서 쿡셀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