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소속 작가의 작품으로 메인 이미지 구성

핫아이템이 커머셜 소셜 Kpop.to 시범 서비스에 들어 갑니다. 웹 기반으로 서비스 되는 Kpop.to 는 핫아이템 브랜드와 전세계 다양한 채널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웹기반 Kpop.to 은 시범서비스 한달만에 해외 글로벌 기업, Kpop 팬들 가입이 늘고 있어 다양한 국내 채널로 부터 주목되고 있습니다.

한달 동안 가입되는 회원들

케이팝투는 단순 소셜이 아닌 핫아이템이 운영중인 브랜드 사이트와 핫아이템 대표 커머스와 연동되며 국내 마케팅 채널이 생성하는 콘텐츠들을 실시간 해외에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핫아이템은 한국어 모쥴(공정률 20%)을 제작하고 있으며 영어를 포함 10개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편 핫아이템은 4월중에 안드로이드 앱을 공개할 예정이며 조만간 아이폰 앱도 준비에 들어갑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