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nics.kr

표정과 피부로 전하는 서화비 앰베서더 모델 예림 커머셜 유튜브 에피소드 촬영 영상 공개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서화비 (주)다럼앤바이오 의 브랜드 앰베서더 모델 예림의 커머셜 영상 촬영이 지난 달 있었다. 오늘 4월 12일 유튜브 에피소드 체크 영상을 통해 공개된 모델 예림은 4분 남짓 영상을 통해 뛰어난 표정과 피부를 보여 줬다.

모델 이예림은 “사람을 디자인하는 뷰티”에 진심이다. 미대를 졸업한 이후 색채나 드로잉에 관심을 가지던 중 개개인에 맞는 컬러와 제품을 통해 아름다움을 찾고 좀 더 빛나게 할 수 있는 뷰티 분야가 전공과 무관하지 않음을 깨닫는다.

사람을 화폭으로 컬러와 소재를 결합하는 폭넓은 활동에 빠져든 이예림은 모델활동과 더불어 메이크업 아카데미 강사, 현재는 퍼스널 컬러 컨설턴트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크리에이터 활동으로 미샤x레페리, 한화드림플러스 크리에이터, 키스미 등 서포터즈 활동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광고를 진행해 왔으며 유튜브 뷰티 채널 옐라미Yelrami 을 운영하고 있다.

퍼스널컬러 크리에이터 모델 이예림은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브랜드와 제품을 이해하고 개인에게 잘 맞는 컬러와 소재 그리고 제품을 토대로 아름다움을 제시해 주는 것이 목표이자 꿈이라 말한다.

* 모델 이예림 보도 기사는 인티비아이템, 지원뷰티, 오가닉스케알을 통해 비엔티뉴스에 보도되었습니다. 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비엔티뉴스와 기사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유튜브 옐라미 @yelrami 채널을 운영중이다.

서화비 앰베서더 모댈 – 옐라미가 운영중인 유튜브 @엘라미Yelrami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