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beauty

지원뷰티 화장품 유통 마케팅 공유 플랫폼, 지원바이오 신청사 준공

지원뷰티는 지원바이오와 함께하는 기업들의 마케팅과 유통 활동을 비즈니스 플랫폼화 한 것으로 브랜드 가치를 공유해 국내외 크리에이터 파트너와 공유한다. 브랜드 가치를 토대로 국내 무료 물류, 해외 무료배송, 해외 마케팅 채널 발굴, 어필리에이트 유통,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공급 등을 가능하게 했다.

G1바이오 신청사 준공식

G1바이오 신청사 준공식에는 100여명 가까운 기업과 유관기관, 지인등이 참석했으며 이날 주요 인터뷰 영상에는 시어니스트 이미란대표, 지원바이오 사원 차성원대리, 엄빌리버블 엄혜정대표, 다럼엔바이오 김기섭대표, 지원바이오 대표 부인 이형선, 지원바이오 대표 어머니 김정자 , 이상도 장로님, 지원바이오 이훈경본부장님등이 참여 했으며 리포트로는 쇼호스트 호이가 함께 했습니다. 

주식회사 지원바이오는 전세계 북미, 유럽, 호주등 대형 리테일 스토어에 OEM, ODM 공동 브랜드로 사용되고 있는 SQOU 브랜드를 오프라인과 함께 자체 브랜드 커머스와 SOQU.co.kr 해외 B2B 온라인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바이오는 참여 기업들이 마케팅과 유통을 글로벌 시장에 대응 디지털 이노베이션 하는 과정을 주도해 왔다. 클라우드 솔루션, 마케팅 채널, 유통채널, 물류 자원을 확보해온 지원바이오는 다럼앤바이오, 철원내츄럴영농조합법인 시어니스트, 청담씨디씨제이앤팜 델라루즈 등 참여 국내 브랜드를 전세계 오프라인 바이어 및 온라인 해외 마케터 채널과 네트워킹 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해 왔다.

3월 24일 지원바이오는 남춘천 IC 부근 남춘천산업단지 내 지원바이오 사옥 및 물류 창고 준공식을 가졌다. 해당 물류 창고는 지원뷰티 입점 협력 화장품 브랜드의 중간 물류기지로, 강원도 서울 인천 간 중간 물류 비용 부담을 낮추는데 일조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