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sKculture.to

철원 오대쌀 맥주 – 춘천 명가 닭갈비 동송점 공급

철원 춘천 명가 닭갈비는 철판 닭갈비로 유명한 곳입니다 .  이곳은 처음에 사장님께서 과연 쌀 맥주가 팔릴까 의문을 가진 곳입니다. 우리는 못 받을 것 같은데 하셨는데 오히려 손님들이 찾으셔서 이제는 믿고 주문하시는 맥주 가맹점이 되었습니다.  이곳을 찾으실때는 앞에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쇼핑은 롯데마트에 하시고 식사는 여기 춘천 명가 닭갈비로 오시면 좋겠습니다. 

관련 오대쌀 맥주가 팔릴까? 지금은 더 많이 찾으세요!

 

 

철원 오대쌀은 비무장지대 DMZ 등의 현무암과 황토지대에서 두루미 철새들과 자연이 함께 비옥한 낱알을 생산, 좋은 밥맛으로 자리잡고 있는 철원군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철원 오대쌀 맥주에는 4%가 함유되었다.

모을 브루어리의 모을은 철원의 옛 지명인 모을동비에서 따온 것으로 모을 브루어리 철원 오대쌀 맥주 진세종 대표는 “철원 오대쌀을 대표할 수 있는 맥주로 만들겠다. 철원군 지역축제를 통해 교류를 시작한 이후 전국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능한 전국 영업망 확충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철원 오대쌀 맥주는 용량 500ml, 알코올도수 4.5%로 5~10℃의 저온 숙성 라거 맥주로 기성맥주의 익숙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면서도 철원 오대쌀 특유의 고소함을 더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