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ulture.to

철원에서 더 유명한 ‘춘천 명가 닭갈비’ 오대쌀맥주 공급

철원에도 춘천 명가 닭갈비가 있어요! 이곳은 철판 닭갈비가 유명한 곳입니다.  저희 오대쌀 맥주 공급을 시작할때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사장님께서 과연 쌀 맥주가 판매가 될 수 있을까?”  하시면서 우리는 못 받을 것 같은데 했었습니다. 지금은 오히려 손님들이 찾으셔서 이제는 믿고 주문하시는 곳입니다. 

 

맥주 맛있다고 하십니다. 지금 오대쌀맥주가 많이  공급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롯데마트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쇼핑을 하실때 주차는 롯데마트에 하시고 식사는 여기 오시면 좋을듯 합니다.

 


철원 오대쌀 비무장지대 DMZ 등의 현무암과 황토지대에서 두루미 철새들과 자연이 함께 비옥한 낱알을 생산, 자연 친화 생산을 통해 전국에서 좋은 밥맛을 인정받고 있으며 오대쌀 맥주에는 4%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철원 오대쌀 맥주는 용량 500ml, 알코올 도수 4.5%, 5~10℃의 저온 숙성 라거 맥주로 기성 맥주의 익숙한 청량감에 철원 오대쌀 특유의 고소함을 더했다.

한편, 모을 브루어리는 론칭 이후 지역 내 공급망을 늘리고 있다. 지난 9일에는 철원군에 위치한 철원 솔향기 손만두 버섯전골 전문점에 제품을 공급했다.

문의 033-455-8700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