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대한민국 K-Content 드라마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가습기는 IoT 생활가전 브랜드 ‘미로’ 이다. 2023년 9월 16일 부터 방영을 시작 2024년 3월 17일 총 51부작으로 막을 내린 KBS 2TV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과 2023년 사전 제작을 통해 2024년 1월 26일 부터 방영중인 SBS 금토 드라마 ‘재벌형사’ 등과 후속드라마 ‘강매강’ 등 KBS, SBS, CJ ENM MNET 프로그램등을 통해 가장 많이 선택되어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BS 2TV 주말 드라마 후속 ‘미녀와 순정남’ KBS 1TV 일일 저녁 ‘수지 맞은 우리’와 SBS 방영예정인 ‘강매가’, 하반기 방영예정인 ‘인사하는 사이’등에는 IoT 생활가전 브랜드 ‘미로’의 공기청정기, 선풍기, 무선청소기등 다양한 상품을 드라마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방송상품공급플랫폼 인티비아이템는 2023년 10월 ~2024년 1월까지 핫아이템 제품은 미로 브랜드이며 KBS 와 SBS 임직원 및 방송국 사내용으로 구매가 폭발적으로 이루졌다 밝혔다.
미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https://mirohome.co.kr/